티스토리 뷰


아반떼 가격표 및 800약진행하는법



인생의 첫차 하면 가장있는 모델이 지금 아반떼이죠 , 그만큼 타기에 부담도 적고 디자인이며 감성여기까지 모두같이 신세대에 알맞게 아주 잘 만들어 졌기 때문이라 생각진행하그래요 !




그렇다면 멋있는 신세대 감성의 아반떼 가격표는 어떻게 진행하는지 확인 해보실까요?먼저 , 아반떼 가격표를 보시고 신차할부 실구매 가격을 한번 알아보겠답니다!






좋게 아반떼 가격표가 그래요! 2,000만원여서 추가적으로금 오고가는 정도라 보시면 될꺼 같은데요! 그렇다면 신차 출고가를 2,000만원으로 잡고 신차할부시 실구매가격을 알아보겠답니다!






먼저 취등록 140만원 정도 나오구요






할부이자는 260만원 정도가 나! *5년 기준 5%저금리 적용시*출고가 2,000만원 자가용을 구매진행하는데 초기비용이 옵션여기까지 합치면 적어도 800만원 정도 발생할겁니다! 상당히 부담스러운 금액이죠!







하여 요즘 많은 신차할부보다좋은 초기비용이 없는 장기렌트로 넘어가는 추세입니다! 아반떼라고 예외는 없답니다! 초기비용이 너무 많이 들다보니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입니다!








장기렌트 / 리스 무료 가격비교 [지금가기]위사이트를 시면 아반떼 가격표여서 쉽게 장기렌트와 리스 가격여기까지 비교 해보실 수 존재해서 충분히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더욱 좋을 꺼 같답니다! 무료로 견적비교가 가능하니 충분히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자기어제저한테급고백을했는데!!!저는증권을모르지만!!!무려5일이전에!!갑자기5~6천가량있던돈이2천정도남게하였다고하여요!!저는그간예비신랑의부모님!!그러니까!!시부모님에대한스트레스로이미감정이이많이힘들고해서한번헤어졌다아반떼가격표가다시만난지얼마안하였는데!!!*어찌보면파혼이죠*저를별로감정이에안들어하시는것같아서너무힘든감정이에이별을결심했었답니다!결혼식을취소했었거든요!!4개월남겨놓고!!날짜가감정이에안들고너무급하다고갑자기!!사실제로가두번찾아뵈었던상황이었거든요!그후며칠있다해서그렇게말씀을하셔서!!겉으론급했고날짜랑장소랑타임이감정이에안든다하셨는데제가감정이에안드시다고생각아반떼가격표이들어서제가헤어지자서했어요!!아무튼저는그쪽으로힘들어했고있다해서헤어진지한달만에다시만나감정이을추스르고겨우힘을내고관계회복에힘쓰는중이었는데어제!!!청천벽력같은소리를들었어요!처음엔뭐자기가결혼자금을잘못계산했다고둘러대길래오야기가앞뒤가안맞으니솔직좋게아nbsp;가격표오야기하라고했더니아주아주어렵게입을떼더입니다!증권을했는데며칠이전에급락을한모양이입니다!!이전에결혼자금5~6천정도모을수있을것같다고했는데그게증권을해서어느정도재미를봤었나봐근데며칠이전에갑자기좋게됐대요!남은금액이!!!2천정도래요!증권정리를월요일에할겁니다들데정확한금액을말하라니까정리해봐야알것같다고!!증권이주식인지뭔지정확히는잘모르지만!!제가충격을받은부분은!!!!다름이아니라!!돈을!!은행여서빌려서여기까지증권을했다들사실과!!!그빌린총금액이!!!6억5천이래요아반떼가격표!!!!!빚은없다들데!!*증권을정리했고나면빚은없대요!!!*저는이말을못믿겠더입니다!!판단이안서서!!예비신랑동의하에저희부모님께말하겠다고해서엄마에게말씀드렸는데!!!빚이없을수가없다고!!남친이!!알고보니까예이전에도증권을부모님돈끌어써서빚을졌었고그때저한테말을안했더입니다!!제가충격받은포인트는저한테수익이나든손해가났든주식할겁니다들얘길숨겼다들것과*제가이전에혹시나하아반떼가격표며물어봤을때주식이런건했고있지않다고했거든요!!*그때빚이있었는데말을안했다들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