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입맥주강추 중국 캔 맥주 양칭따오 맥주! !


반갑답니다 발랄한k잇모두같이! ! 이제 몇일 남지않은 추석 연휴를 즐겁게 보내고 계신지요?ㅎㅎㅎ저는 집여서 영화도 보고 그동안 못만났던 친구도 만나며 연휴를 즐기는 중이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것은 다들 가족들과 같이 술한잔씩 하시잖아요ㅎㅎㅎ그럴때 먹기 좋은 맛있는 수입맥주강추해줄려고 하여요!!제가 강추해드릴 수입맥주는 중국 캔 맥주인 칭따오입니다! !


이번에 칭따오여서 어른이 비어키트가 출시하였는데저 케이스가 넘 예뻐서 꼭 안내해드리고 싶더입니다! !ㅎㅎㅎ중국 수입 맥주인 칭따오맥주는잘어울려서 양꼬치집엔 꼭 칭따로를 팔더입니다! !양꼬치를 잘 안먹고있는보기도 했고 워낙 술을 안먹는 저가 처음 양꼬치집에 가서는양꼬치랑 칭따오를 같이 먹으니 왜 양꼬치엔칭따오 인지 알것같더입니다ㅎㅎㅎ저는 소주보단 맥추 파 이기 때문에 생각보다좋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


크~~양꼬치엔칭따오! ! 이말이 왜 생겨 났는지 알것같은 꿀조합! !ㅎㅎㅎ사진보니 양꼬치먹고싶어지에요ㅜㅜㅜ


양꼬치 집에가면 좋게 큰 칭따오 병맥으로 주지만


오늘 안내해드릴 칭따오 어른이 는 칭따오 캔 맥주는칭따오 캔맥주의 크기에 딱맞는 케이스에 들어있어 이 키트 그대로 구매하면 집여서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같이 먹을수 존재해서 좋을것같습니다! !


컬러는 레드와 화이트 두가지로 출시하였구요! !뭔가가 들어있을것같지 않은 틴케이스에 들어존재해서 인지새로운 느낌이입니다! !!!가족 혹은 친구들과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고 싶르시다면중국맥주인 수입맥주 칭따오 캔 맥주강추드려요! !


이름만 가리고 좋게 놔두면 아무도 칭따오맥주 틴케이스인지 모를거같습니다! !! !ㅎㅎ그만큼 넘 예쁜 칭따오 캔맥주 틴케이스!!


칭따오 맥주를 다 먹은 뒤엔 좋게 아가들 과자나 간식을 담아서 보관하기도 좋아요! !ㅎㅎㅎ


칭따오 어른이 비어키트를 구매 하시면 이런도 같이 들어있으니사진처럼 노트북이나 핸드폰, 달력등 보기 쉬운 곳에 붙여두면 넘 귀엽하죠?ㅎㅎㅎ양꼬치엔칭따오! !! !얼마 남지않은 추석연휴 마지막으로 양꼬치나 먹으러 가야해서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