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믿고보는 최신영화! ! 10월개봉 강추! ! 베놈, 창궐 등




반갑답니다!!광란의파티S 입니다! !!!어제는 비가 주륵주륵!!! 태풍이 ㅜㅜ 긴장했고있어요!!이런날씨가엔 !!! 딱 강추드리고 싶은게 있죠!!! !! !지금 2018년 믿고보는 최신영화! !! !10월 개봉예정영화 강추해드립니다!!물론 이미 개봉한 작품도 포함되어있을 수 있답니다! !! !! !










베놈



영웅인가, 악당인가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뒤를 쫓던 그는이많은사람들의 사무실에 잠입했다해서 실험실여서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격을 받게 하였다!'심비오트'와 공생좋게 된 '에디 브록'은마침내 한층 강력한 '베놈'으로 거듭나고,악한 존재만을 상대했는 '에디 브록'의 의지와 달리'베놈'은 난폭한 힘을 주체하는것들이 못진행하는데…! !지배할 것인가, 지배당할 것인가



그 유명한 베놈이에요! !! ! 개봉예정작 강추 영화로 올라왔던 작품인데 10월3일날 개봉을 하였답니다!!개봉예정영화 작품여서 기대했던 작품이었거든요베놈 베놈! ! 톰 하디!!! !! ! 정말 멋있어요!!여배우분들도 다 멋있구요 ㅜㅜㅜㅜ 어쩜 좋게 멋있을 수 있는지!!!!!베놈 예고편을 잠깐봤었는데!! 10월영화 예고편중여서 잊지못진행하는 예고편이었어요!!징그러운걸 못보시는분들이라면 조금 비추진행하는 영화입니다! !! !! !잇모두같이은 보셨는지 모르겠에요!ㅡ!/









리즈와 파랑새


“너에겐 날개가 있고, 끝있이 펼쳐진 하늘도 있어”늘 혼자였던 ‘리즈’ 앞에 어떤 소녀가 나타났어!두 사람은 둘도 없는 친구가 되지만, 결국 헤어졌지!왜냐면 그 소녀는 사실 ‘파랑새’였거든!“이 동화, 꼭 얘기 같지 않니?”외톨이 ‘미조레’에게 다해서와 친구가 되어준 ‘노조미’,평생 단짝일 줄 알았던 둘은 어느새 고3 마지막 콩쿠르 합주곡 [리즈와 파랑새]를 준비할겁니다!머지않은 졸업이 두렵기만 한 미조레에게노조미는 ‘동화는 언제나 해피엔딩! !’이라며 더 활짝 웃어 보이는데…이많은사람들의 마지막 연주는 아름답게 울려 퍼질 수 있을까?



일본의 유명한 교토애니메이션 제작사여서 만든 리즈와 파랑새라는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2018년 하반기 10월영화에 개봉예/개봉예정작에 올라와있는 작품이고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강추을 많이 하더라고요!! 왜냐면 영혼을 갈아넣은 작화라고 불리면서!!! ㅎㅎㅎㅎ정말 나도 예고편을 보고 2018년 하반기 애니메이션 영화중에 최고아닌가!!! 라고 생각했답니다너무너무 기대될겁니다 ㅜ_ㅜ













데스 위시



낮에는 환자의 생명을 구진행하는 외과의사밤에는 타겟의 목숨을 거두는 시티헌터법이 하는것들이 않으면, 할겁니다! !법의 테두리 밖여서 정의를 실현진행하는 남자 폴 커시!그러나 위험천만한 이중생활을 이어갈수록 점점 더 조여오는 수사망!모든 걸 끝낼 마지막 목표를 사수하라! !



와!! !! ! 브루스 윌리스다! !! !! !! !! ! 개봉예정영화에 데스위시! ! 저번에 안내시켜드렸죠! !! !최종 포스터가 공개하였더입니다! !! !! ! 역시 브루스 배우가 나오면 닥치고 봐야할겁니다들 ㅋㅋ팬들 이해할거같습니다!!!최신영화강추으로 데스위시 강력강추! !! !! !! !! !! ! 10월개봉영화중에 왜좋게 볼게 많은걸까요!!!!! 줄거리도 보니까 낮에는 혼자의 생명을 구진행하는 외과의사고 밤에는 타겟의 목숨을 거두는 시티헌터!! 와;!;!정말 시나리오 누가 지었는지 몰라도 칭찬을 받아 마땅한 분이십니다!! 짝짝짝! !! !! !1















여자라는 이름으로



“오늘부터 그는 당하는것들이 않기로 했다“



싱글 맘의 신분으로 어렵게 요양원에 임시로 취업좋게 된 ‘니나’!비슷한 처지의 동료들과 같이 일진행하는 것에 기쁨을 느끼던 것도 잠시,그녀는 그 곳의 이사장 ‘마르코’에게 치욕적인 성추행을 당좋게 하였다!험한 상황여서 가까스로 벗어난 ‘니나’는 수사를 시작 하려 하는것들이만,어떤 이유여서인지 동료들은 오히려 ‘니나’를 몰아 세우기 시작할겁니다!한편, ‘니나’는 ‘마르코’가 카톨릭의 보호아래오랜 타임 여직원들에게 성희롱을 저질러 왔다들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진행하는데…지금부터, 그녀들이 세상을 바꾸기 시작할겁니다! !



이 영화는 제가 혼자적으로 너무 보고싶은 작품입니다!!!! !! !! !여자라름으로 라는 타이틀이 흔하는것들이 않을 뿐더러!!! 이목을 가게끔해주는 영화같습니다!!! !! !여배우분도 포스터여서 웃고있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구요!! 하는것들이만 줄거리를 살펴보니까 그리 밝은 보기만은 아닌가봐요 ㅜ! !! !












창궐



야귀떼가 온 세상을 집어삼켰다! !



밤에만 활동진행하는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은도처에 창궐한 야귀떼에 맞서 싸우는 최고의 무관 ‘박종사관’*조우진*일행을 만나게 되bsp;야귀떼를 소탕진행하는 그들과 의도치 않게 같이좋게 하였다!한편,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은 이 세상을 뒤엎기 위한마지막 계획을 감행진행하는데…조선필생 VS 조선필망세상을 구했는 자와 멸망시키려는 자! !오늘 밤, 세상에 없던 혈투가 시작하였다! !



창궐! !! !! ! 개봉예정작중에 핫하다들 창궐! !! !! !! !! !! ! 네! ! 국내영화죠! !! !! ! 유명한 배우현빈/장동건/조우진/정만식/이선빈씨가 출연진행하는 그 작품답니다!!현빈씨와 장동건씨 안본지 너무 오래하였는데 !! 드디어 스크린여서 보에요!!와!!! 신나요신나!! 창궐의 보기만은 어떻게 보면 재난영화일까요??? !!! 야귀떼라는게!! 어떻게보면요 ㅎㅎㅎ저는 장동건씨를 보러 영화볼거입니다~~개봉예정영화 창궐 흥해라!ㅡ!! !! !! !! !! !! !



201하반기 10월개봉예정영화 강추작품 개봉예정작 강추드렸는데 어떠신가서는??! !! !! !! !! !저는 창권/여자라는 이름으로/데스위시 좋게 보러갈거같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