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저트카페 설빙X배달의민족 콜라보 민트빙수 설빙신메뉴 출시! !


안녕하랄한k입니다!!비온뒤 더욱 영하의 날씨진 오늘디저트카페설빙여서 배달의민족과 콜라보한 설빙 신메뉴 민트초코 설빙을 안내해드리러 왔어요! !ㅎㅎ


출시 전부터 반응이 핫했던 디저트카페설빙 X 배달의민족콜라보 설빙신메뉴인민트초코 빙수! !민트초코는 워불호가 강한 맛이라 안좋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만큼좋아진행하는 분들도 많으실거입니다!!버티고로 저는 불호이긴 하는것들이만 나도 한때 민트초코에 푹 빠졌던 때가 있기때문에싫어하진 않는답니다! !ㅎㅎㅎ어느날 갑자기 민트초코여서 치약맛이 날줄 누가 알았겠냐고요!!!!!ㅜㅜㅜ


그래도 예전 기억을 떠올리며 한번쯤은 먹고있는봐도 같다들 생각을 들게 만드는넘나 맛있게 생긴 비주얼의 민트초코 빙수!!디저트카페 설빙 빙수가 워낙 비주얼적으로 보기 행복해서 그만큼 맛도 있기 때문에내심 기대가 되에요ㅎㅎㅎㅎ


배달의민족 트레이드마크 민트색! !하여 민트초코 빙수로 만들었다 보네용ㅋㅋㅋㅋ! ! 역시 디저트카페설빙 X 배달의민족콜라보 라서 그렇게지 실망시키지 않느 비주얼이군요ㅎ


현재 설빙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좋게 이벤트 도 실천하실수 있으니한번씩 들러보셨다해서 이벤트도 실천하세요! !!!


디저트카페설빙 X의민족콜라보 설빙신메뉴인민트초코 빙수! !배달의민족답게 이제 빙수도 집으로 배달이 되니민트초코설빙이 먹고싶은 집순이 에게 딱 좋은 서비즈죠! !!!


디저트카페설빙 달의민족콜라보민트초코빙수설빙신메뉴출시! !민트초코를 좋아항신다면 꼭 꼭 먹고있는야 진행하는 설빙 신메뉴 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