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저트 카페 베이커리 파리바게트 신상 티 조각케익! ! 케이크강추! !


반갑답니다 발랄한k입니다!!몇일전 디저트 카페 베이커리 파리바게트여서 쁜 신상 조각케익을 출시해서먹고싶은 감정이에 좋게 안내해 드리러 왔어요! !ㅎㅎㅎㅎ티라미수와 조각케익을 좋아항시는 분들이라면꼭! ! 먹고있는봐야 진행하는디저트 카페 베이커리 파리바게트 케이크 강추 드려요! !!!


먼저! ! 가장 최근에 출시된디저트 카페 베이커리파리바게트의 BT21세븐 컬러스 케이크 입니다이건 완전체 케이크이고


요게 파리바게트 조각케익 이랍니다! !ㅎㅎㅎ파리바케이크가 예쁜건 알고 있었지만무지개 넘 귀엽지 해요?♥먹기 좋게 조각케이크로도 나와서 혼자 먹기 딱 좋은디저트 카페 베이커리파리바게트 케이크 강추드려요! !!!


비주얼 깡패인 각 케이크와 망고 조각 케이크! !디저트 카페 베이커리파리바게트 케이크 강추으로 떠있는요 세가지 케이크가 가장 인기가 많은 조각케이크라에요!!


그리고 제가 먹고싶은 딸기 크조각 케익과 티라미수? 크리이프 케이크! !한장한장 떼어먹는 재미도 있는파리바게트 크레이프 케이크는아직 안먹고있는 봤지만 넘 맛있어보여서 들고 왔답니당ㅎㅎ!!


조각케익 좋아진행하는 분이라면 이번로출시된디저트카페베이커리파리바게트신상티라비수,조각케익 케이크 꼭 드셔보시길 강추 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