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추운 추운 겨울!! 이제바라이 제법 쌀쌀해지고 ㅜㅜ 집여서도보일러를 틀지않으면 수족냉증인 사람들은너무너무 영하의 날씨요 그렇죠??ㅜ!!!!너무 영하의 날씨서 전기장판을 끌어안고 지내고있답니다!!!!어제는 지고 싶어서!!!커피 프렌차이즈들!!디저트카페 음료들을 보고있었어요 ㅜㅜ할리스커피 다들 아시죠?이번에 할리스커피여서 엄청난 콜라보도 나왔었구요! !데일리라이크 라는 팬시 문구브랜드와 콜라보를해서 플래너가 나왔었어요! !! ! :D




















할리스컾커피 디저트 고구마라떼랑 케이크등으로 정말 좋아해서친구들이랑 자주 놀러갔었어요! !디저트카페 하면 찾아댕기는곳이 할리스카페였는데!!어지간히 ㅜㅜ저희동네에는 없더!시내를 더 나가야해서있고!!ㅜㅜ이디야커피도 좋아항는것들이만 할리스커피를 더 좋아했던지라!!! !간만에 좋게 귀여운 소식을 보고 너무 좋았답니다! !! !쿠키 너무귀엽지해요?!!





















신메뉴입니다! ! 할리스커피 신메뉴 스노우토피딜라이트윈터딜라이트민트초코다양한 메뉴가 나왔어요! !! !! !할리스커피 가서는 진짜 마시고싶에요 ㅜㅜ!!?! !초코케이크와 딸기케이크와 같이 신메뉴 마시면 맛있을거같습니다!!!고구마라떼도 너무좋아진행하는데 ㅋㅋ신메뉴랑 같이 시켜야겠어요! !





















이게 앞서 말씀드렸던 데일리라이크x할리스 콜라보였죠! !! !2019년 캘린더를 찾는분들에게 없어선 안될 좋은 소식 나도 할리스커피가서는 한번 구경해보려구요!!#할리스케이크 #초코케이크 먹고 플래너도 사고










더블초코라운드얼그레이쉬폰라운드딸기생크림라운드ㅜㅜㅜ!!!! 다 맛있어보여요 어쩜좋죠!!좋게 디저트 덕!!!!!!!!!!디저트카페에 안갈 수 가 없다들겁니다!!!초코케이크가 절부르고있에요!!ㅜㅜ갑시다! !







윈터딜라이트 ㅜㅜㅜ너무귀여워요!!옆에 쿠키?같이 생긴!!근데 아마 주는거입니다 ㅋㅋ그렇하죠?ㅎㅎ고구마라떼 색같은 가운데 원이 궁금할겁니다 ! !! !










민트초코는 ㅜㅜ너무 디피가 예쁘게되어있에요ㅜㅜ! !물론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궁금하여요 XD디 할리스커피 민트초코 메뉴를 좋아진행하는 친구가ㅎㅎ한번 마셔보러 가자서 권했는데 !!!!






스노우토피딜라이트!!ㅜㅜㅜ 너무예뻐요맛도 괜찮아보이고은 아직 모르겠는데 한번 가서는전부 마셔볼까나요ㅎㅎㅎ






드디어 고구마라떼! !! ! 디저트 딸기케이크랑 마시면 좋게 맛있다들! !! !물론 저의 혼자적인 생각입니다 ㅎㅎㅎ초코케이크 !!! !! !케이크 전부 맛있는걸요 :D이번주는 할리스커피로 가봅시다! !! !! !#데일리라이크 #할리스 #고구마라떼 #할리스케이크 #디저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