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번에 던킨도너츠 오레오에 이어 ㅋㅋ설빙여서도 신메뉴가 나왔었죠! !! !아~아안타 깝게도!! 설빙은 제가 먹고있는보질 못했에요 ㅜㅜ디저트카페 설 살피다보면 어느새!!빙수에 꽂혀있는 내 자신을 발견좋게되고!!!!쿠앤크구슬설빙이 출시했고 오레오쿠키!! 아이스크림여기까지 전부먹고싶어지는 충동이 생겨버렸죠 ㅜㅜ엉엉

















이것보세요!!! 경이로운 빙수 아니겠습니까! !! !! !설빙신메뉴 초코케이크 아니! 설빙쿠앤크 빙수 되시겠답니다!!크케이크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그럼요!!비쥬얼이 좋게 끝내주는데!!!!!!!!!!!!!!!!!! 친구들이 한리뷰를 보내줬는데 ㅋㅋㅋ!!!매장마다 퀄리티가 다르다고 하더입니다!!나도 사진으로 봤는데 !! 어느 매장여서는 정말 똑같이 해주는 반면에!!조각만 얹어주고 말아버리는곳도 있고 양도 좋게 많지도 않은곳도 있다고 ㅜㅜ











디저트카페 빙수 매장 설빙 신메뉴 쿠앤크구슬설빙이 출시와 동시에이벤트를 열고 있더입니다!!! 해시태그와 같이 인증샷 올리자! !! !해시태그 이있고 ㅜ 초코케이크 같은 쿠앤크구슬설빙 신메뉴에어찌 감정이을 줄 수 없으리!!!이벤트도 실천했고 오레오쿠키 쿠앤크구슬설빙 신메뉴도 먹고! !










와 완전 완벽한 케이크!! 초코케이크 ㅜㅜ 구슬아이스크림이 한가득인데 어서 먹으러 가고싶빙영업타임 확인했고 ㅋㅋㅋ 장비했고 가야해서겠에요!!세상에는 아직 맛있는게 많은것같습니다! !! !












쿠앤크구슬설빙했고 얼마이전에 나왔던 민트초코설빙여기까지! !! ! :-*쿠앤크구슬설빙 신메뉴는 11,900원이입니다!!! !모두같이 자세좋게 알아보고 가시길케이크 ㅋㅋㅋ!! 거대한 초코케이크!! 설빙 오레오쿠키 ㅜㅜ던킨도너츠도 가고 설빙도 가고!!행복한 한해의 마무리가 되겠군요!!*!!*






보기만이 알찬 설빙신메뉴 되시겠답니다! !! !! !설빙영업타임에 못맞춘다면!! 회사에 반차를 내서라도! !! !ㅋㅋ! !! !빙수는 옳답니다!!설빙신메뉴 디저트카페 다 뒤져봤지만!!빙수는 설빙 쿠앤크구슬설빙 ! !






이쯤되면 설빙 영업사원이 아닌가!! 아니 오레오쿠키 영업사원!!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은 ㅋㅋ왜 좋게 좋은지 ㅜㅜ엉엉잇모두같이빙가서는 맛나게 신메뉴 들고오셨으면 바랍니다!!!앗 설빙영업타임은 지역마다 조금조금씩 다르더입니다! !버티고하시길 바랍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