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뷰티 패션 블로거 예요 날씨가 갑작스레 추워지니 괜스레 뜨끈한 오뎅국물이 땡기더라구요 자연스럽게 오뎅국물을 생각하니 한국사람들이 사랑하는 떡볶이가 먹고 싶은 이런 마음 먹고싶을땐 먹어줘야 들린 홍대 떡볶이 맛집 조폭떡볶이 이미 유명해서 말이 필요없는곳이지만 꾸준히 인지도 높은 떡볶이 맛집 중 하나죠 오랫만에 라미와 함께 방문했어요 지금부터 리뷰 함께해요

생활의 달인에도 출현한적이 있는 홍대 조폭떡볶이어렷을 때부터 홍대에 오면 참새가 방앗간 들리듯이 곳에 들려 떡볶이를 먹곤 했었무 맛있다기보단제가 생각했을 때 이곳은 중독성이 강해 먹고 뒤돌아서면 생각나는 맛인 것 같아요

모든 메뉴는 셀프일단 계산 하고 먹기로 해요 우리 홍대 조폭 떡볶이는 호 그리고 호점이 있는데요그리 멀지도 않은 곳에 두개에 지점이 있다는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거겠죠 저는 호점 호점 상관없이 가까운 곳에 가는편예요 제 관절을 생각해야죠 홍홍홍

주문하는 곳 생각해보니 떡볶이 가격도 많이 올랐네요초등학교 때 오백원정도 내면 종이컵에 밀가루 떡볶이를 한가득 담아주시곤 했는데 말이죠 제 말에 공감하시는분나이를 알겠싸와요물가도 오르니 당연히 떡볶이 가격도 오르네요그래도 집에서 해먹는거 보다 요즘은 사먹는게 더 저렴한 것 같아요

메뉴는 간단하죠 순대 튀김 떡볶이 등 저희는 떡볶이 인분 그리고 튀김 인분 이렇게 주문했어요밥 먹은 안됐지만후식으로 먹는 떡볶이라 양심적으로 많이 주문하지 않았어요

내부안 인테리어 딱 분식집답게 깔끔하면서도 친근함이 어나는 가게 내부안

모든지 다 셀프 서비스 이런곳에서 아르바이트 하고 싶네요 점심 떡볶이 저녁 떡볶이 야호참 떡볶이는 질리는 것 같아요오늘 먹고 내일 먹어도 또 생각나는 맛 참 신기하단 말예요

자 주문한 떡볶이와 튀김 등장벌써부터 입안에서 침샘 자극 영롱한 떡볶이는 빛깔밀가루와 쌀떡을 적당히 믹스한 쫄깃한 떡그리고 중간 중간 들어간 쫀득한 오튀김은 그때 그때 한번 떠 튀겨주시는데요 만두 김말이 오징어 떡볶이 국물에 확 찍어서 먹으면 그 바삭한 맛이 일품이죠

개인적으로 처음엔 저 간장 소스에 찍어 먹어야 본연 그대로의 튀김맛을 느낄 수가 있죠역시 저는 김말이 사랑 바삭함 속에 당면이 가득 들어 안은 굉장히 부드럽고 쫄깃해요튀김을 먹으니 순대 생각이 났지만 방금 먹은 밥을 생각하면서 꾸욱 참았어요

저는 야끼만두 고기만두 중 하나를 고르라고 하면 망설임 없이 야끼 만두 인데요육식파라 고기는 정말 좋아하지만 떡볶이 먹을땐 유난히가득 들은 만두가 더 맛있더라구요담백하고 고소해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참 맛있는 것 같아요

떡볶이 맛은 우리 잇님들도 한번씩은 다 드셔보셔서 잘 아실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굉장히 평범하고 문안한 달콤 매콤한 맛인 것 같아요근데 신기 계속 생각나는 맛 질리지 않는 맛이라 지금까지도 굳건하게 인기를 누리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뜨근한 오뎅국물 분명 배불러서 오뎅국물 생각이 난 건데요 먹어줘야죠 이틀 전부터 갑자기 추워씨에 뜨끈한 오뎅 국물이 쫙 쫙 잘 들어가더라구요 이 맛예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 맛 지금 아침에 포스팅을 쓰는데요 참기 힘든 맛이네요 그거 맛있는 음식 생각하면 침샘이 돌면서 입언에 군침이 좔좔좔



간만에 들린 홍대 떡볶이 맛집 조폭떡볶이 역시 변함없이 맛있었어요 저희 오빠가 떡볶이를 굉장히 좋아해 제가 가끔 해주곤 했었는데요 집에서 직접 요리해먹는 떡볶이도 맛있지만이렇게 맛있는집에서 한 번씩 먹는것도 참 좋은것 같아요지않아 너무 새벽까지 눈 뜨고 있었더니 뭐라고 먹고 잠을 청해야겠어요 우리 잇님들 휴일인 일요일 잘 보내시고요 내일 또 뵐께요 이상 총총총 서울떡볶이 홍대떡볶이맛집 조폭떡볶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