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중국 한국어를 이제 막 배우기 시작한 


중국 샤샤오냥 입니다.


중국술에 대해서 오늘은 글을 오릴게요


우리의 일상 생활에는 저녁 식사 또는 연회, 거기 아무 와인이 이다. 우리는 종종 발견 홉, 그리고 더 많은, 주류 홉의 일부 주류 버려지게 됩니다 일부 홉 적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 하는 그 홉은 좋은 와인, 와인 병 떨고 있다, 무엇을 얼마나 끝 홉에 덜 품질 홉?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우 명확 하지, 홉의 신비를 탐험 하는 당신과 함께 오늘 탕 우 평가.



술의 전통적인 기법에서이 기술을 사용 여전히 중국, 일반 와인 마스터는


큰 꽃-홉 모양 콩, 등 유니폼, 투명 하 고 분명, 사라지는 속도가 매우 빠른 선택을 취소 합니다. 65 °에서 알코올의 정도 ~ 80 °.

샤 오 청 화-홉 모양 녹두, 천천히, 사라지고 58 °의 알콜도 ~ 63 °.

인스턴트 홉의 작은 청 꽃 사라집니다 후 와인에서 꽃 후 와인 꼬리가 이다. 또 다른 2 개의 증 류, 와인, 와인의 높이 선택을 다시 후 그래서 주기.



경우는 홉 밀 곡 식과 약 15 초 동안 홉 지속에 쌀알의 크기, 알코올은 약 53 ° ~ 55 °.

홉의 형태는 사탕수수 쌀의 크기 같습니다 홉 기간은 약 7 초, 알코올의 정도 됩니다 사이 57 ° ~ 60 °.



술의 홉 크기는 주류의 높은 알콜 농도, 더는 표면에의 긴장, 주류, 알코올의 농도 관련 액체, 흩어져 빨리 홉, 덜의 표면에 큰 홉에 술의 표면 장력, 액체의 표면에 작은 홉 느린 홉 흩어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