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낙원떡집 수요미식회 쑥인절미낙원상가에 플루트 장인이 계셔서거기 하니 플루트 맡기러 들른 낙원떡집익선동도 바로 앞이라 세트로 딱이에요

여기 낙원떡집 벽면에무슨 신문기사인가가 붙어있는데낙원떡집의 떡 비법 떡 배운 대상이시어머니도 아니요 할머니도 아니요엄마의 손맛도 아니요 그누구도 아니 상궁 네 드라마에서나 보던그 궁중 상궁 맞고요상궁에게 떡 만드는 기술을 배워 열었다는무려 년 전통의 낙원떡집입니다아

수요미식회 떡집편에서 언급된낙원떡집의 쑥인절미쑥떡 좋아하는데 그냥 쑥떡알았더니세계일등으로 찰진 인절미였어요

다른 떡도 넘나 이쁘고 맛있어보여서몇 개 집어오고특히나 요 쑥인절미랑 현미인절이쿠 뜨끈한게나도 모르게 몇 개나 집어왔는지

얌전하게 생긴 요것이변신을 합니

피자 아니죠

이거어디까지늘어나는고야난 한 떡 하니까 빨랑 먹고싶어서한입 크게 베어물었다가 못 삼킬뻔태어나서 이렇게 말캉말캉 찰진 인절미처음먹어봄입에 마치 낙지처럼 달라붙어요조심히 드셔야해요아이들은 주면 안되겠도로아주 끈끈하고 찰짐떡좀 드신다는분께만 추천합니다그리고 요 꺼먼놈이것도 쑥인절미인데겉에는 검은깨 안에는 음 앙금 더하기 견과류요게 그냥 인절미보다 잘 넘어가네요

결론은 맛있어요떡 빵 요런거 좋아해서 나는 너무 좋은집에서 나만 먹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