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여행지강추 일본 쌀쌀한 가을단풍여로시마-미야지마








11월여행지강추 일본 쌀쌀한 가을단풍여행 히로시마-미야지마








*단풍이 한창인 아름다운 계절 쌀쌀한 가을 11월여행지천진행하는 히로시마로 떠그는 일본여행은 어떠세요


그 누구도 작년 쌀쌀한 가을단풍여행으로 다녀와서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예쁜 동네 일본 히로시마여서 갈 수 있는미야지마 라는 동네 안내하여요


그 누구도








쌀쌀한 가을 단풍이 좋게나 아름답고 미야지마 로프웨이 라는 케이블카를 타고 산 위에 오르면 그림같이 펼쳐지는 전망여기까지그 누구도 그 누구도








미야지마의 단풍명소인 공원을자유롭게 거니는 사슴들을 만나 사진도 찍을 수 있지요


:D








단풍도 좋고 사슴도 좋은데 단풍과 사슴이 만나니 이거이거 최고의 쌀쌀한 가을단풍여행 스팟 아닌가서는그 누구도 그 누구도








는 사슴과 같이 셀카도 찍고 :D ㅎㅎㅎ 사슴들이 쿨해서 별로사람에게 다해서오지도, 도망가지도 않더라고요


그 누구도 성격 짱 미야지마 사슴들 ㅋㅋ








미야지마여서 일부러 2박 묵으면서 오오토리이도 보고 로프웨이도 오르고, 호텔여서 아침에 길을 로프웨이 타러 가는 길그 누구도그 누구도 좋게 예쁘기 있나요


그 누구도 그 누구도 정말 너무 예쁜 단풍에 반해11월에일본여행 떠나오기 너무 잘했다 100만번 생각했던일본 쌀쌀한 가을단풍여행 히로시마와미야지마:*








그냥 자연 그 자체그 누구도 그 누구도 공원을 관리진행하는 분들도 보였고 아침이리로 많지 않은 여행객들도 이 아름다운 산길을 같이걸었고요


그 누구도 새소리 물소리 바람소리 차가운 공기여기까지도 너무나 좋았던 히로시마여서 미야지마로 떠났던11월의 쌀쌀한 가을단풍여행 :D








가다해서 누가 흘렸는지 모자 하나, 아기 신발 한짝 길가에 떨어져 있는걸 주워다해서 돌아가는 길에 발견해서 찾아갈 수 있도록 기둥 위에놓은 것 :* 로프웨이 타는 곳여기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타임표대로 하고 있긴 한데 다리 불편하신 어르신들이나 아이 있는 사람들이 이용하도록 건강한 사람들은 배려진행하는 모습이었어요


ㅎㅎ어차피 걸어도 그리 힘들지 않고 타임도 얼마 안걸려서 그냥 걸으세요


그 누구도나도 그냥 걸었죠








길이 좋게나 예쁜데그 누구도 그 누구도 걸을 수 있을 때 걸어야죠 :D아 정말 넘 행복했던 일본 쌀쌀한 가을단풍여행 ♥








미야지마 로프웨이는 우리가 흔히 부르는 케이블카를 말했고요


좋게 생긴 로프웨이를 타고 미센산으로 갈거예요


그 누구도








로 매표소에 도착하니 여러가지 안내판과 타임표 등이 붙어 있었는데 미야지마 페리 타임표, 아까 올라오면서 봤던 셔틀버스 타임표 등이고요


그 누구도








기서부터 두 번의 로프웨이를 타고가서는 미센산 정상에 올라가는건 선택그 누구도 약간의하이킹이 필수하여요


그 누구도








아직 잘 모르겠지만 라가서는 부딪혀 보기로 했고 로프웨이 티켓을 구매할겁니다그 누구도 왕복, 편도로 구입할 수 있다들데 *도보로도 가능하긴 한가봐요


ㅎㅎ* 왕복 성인 요


금은 1,800엔








기념 스탬프도 쾅쾅 찍을 수 있고요


그 누구도 저는 왕복 로프웨이 티켓은 1,350엔에 구입그 누구도 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 어떻게 된거냐면요


그 누구도 히로시마 여행할 때 실속있는 트패스를 늦은 구입했었거든요


그 누구도 요


투어리스트패스 들고 있으면 로프웨이 요


금 할인 등 혜택이 존재해서 히로시마, 미야지마 등 여행할 때 좋아요


그 누구도자세한 히로시마 투어리스트 패스 후기는 이곳에그 누구도https://blog그 누구도naver그 누구도com/jjjadeland/221217440038








로프웨이 타러 가는 길그 누구도 사슴에게 먹이를 주지 안내문이 있에요


그 누구도 여기 사슴들 공원여서 키우는 것이 아니라 다 야생이라고 들었거든요


그 누구도 아무래도 사람들이 먹이를 자꾸 주면 안되하죠그 누구도그 누구도 귀여운데그 누구도그 누구도그 누구도 힝 ㅜ어쩔 수 없다 사슴들아그 누구도








처음 매표소가 있는 모미지다니 역여서 짧은 로프웨이를 타고 올라가면 중간 역인 카야타니 역여서 15분 오는 로프웨이를 기다리며,아침이라 사람이 좋게 많지는 않아서 여유있게 타고 갔어요


그 누구도 오후에는 로프웨이 줄도 좀 길어지는 것 같더라고요


그 누구도 아무래도 11월 단풍이 예쁠 때라 쌀쌀한 가을단풍여행으로 찾는 사람들이 많은 듯 하여요


그 누구도그 누구도








사진 찍느라 15분에 한대 있는걸몰라웨이를 놓치고나서 첫번째로 줄을 서 있었던 덕분에 여유있게 케이블카에 앉아서 가는 호사를그 누구도 그 누구도 미야지마를 찾은 일본인들도 많았지만외국인 관광객들도 국적 다양좋게 많았어요


그 누구도








어쩜 좋아 좋아그 누구도그 누구도그 누구도 아직 단풍이 산 전체에 물들지 않았는데도 군데군데 울긋불긋한 색에 점점 산 위를 올라의며 높이서 보이는 전망에 감탄이 나오던 순간그 누구도 그 누구도








점점 높이높이 올라갈 수록 사람많은사람들의 탄성도 계속되고요


카메라 셔터소리도 끊임있이 ㅎㅎ








산과 바다해서 같이 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에 청명한 11월 날씨가의 상쾌한 공기여기까지그 누구도 그 누구도 제대로 기분 좋은 힐링 타임이었어요


그 누구도








좋게 두 번의 로프웨이를 타고 오르게 진행하는 곳은 시시이와 역이라고 이름 붙여져 있에요


그 누구도








꼭대기간단좋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카페도 있고 휴게 공간도 있었고요


그 누구도 귀여운 모양의 단풍 만쥬를 만들어 보는 체험도 할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 누구도








일단 역 앞의 전망대여서 경치 내려캬그 누구도 감탄했고 산 위라 그렇게지 생각보다좋은 바람이 많이 불고 쌀쌀해서 옷 제대로 안챙겨입고 나온 나를 질책하면서 여기여기까지만 보고 내려갈까그 누구도그 누구도 고민엄청 했었어요


ㅎㅎ








미야지마 로프웨이 타고 올라 내려다본 아 전망그 누구도그 누구도그 누구도 실제로로 보는게 훨씰 훨씬 더 예쁘고 멋져요


그 누구도 그 누구도 이날 아침에 조식먹다해서 카메라에 미소시루 쏟은 날이라 조심조심하면서 들고 나가 사진 찍었는데 역시 사진이 아쉽에요


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리고 시작된 고뇌의 타임그 누구도그 누구도 미센산 정상에 오르면 더 멋진 전망을 분명 만날 수 있을텐데그 누구도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러려면 등산같은 하이킹을 해야만 한옷도 얇게 입고 와서 춥고 손시리고 왕복 60분이 걸린다들데 평지도 아니고 산길이라 힘들텐데 갔다올 수 있을까 혼자 고뇌를 하다해서그 누구도 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 그래 결심했어그 누구도 그 누구도 여기여기까지 왔는데 다녀오자그 누구도 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 했고 가방에 들어있던 손수건을 꺼내 일단 목에 질끈 묶었어요


그 누구도 감기 걸려서를걸리면 안되니께 ㅎㅎㅎ








손은 시렸지만 일단 힘내서 올라가 보기로그 누구도 사진은 거의 없어요


그 누구도 산길 올라야 하니까 ㅎㅎㅎ








그래도 이정도 길이라면,








도 전망을 만날 수 있다면 당연히 가야해서 진행하는거 아닌가서는그 누구도 그 누구도 고고고그 누구도 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 추웠던 몸도 씩씩좋게 걷고 있자니 점점 땀이 나며 너무 더워지고요









산길을 있다들데 옆으로 바다해서 펼쳐지니 옆을 보지 않고 걸을 수가 없어서 멈춰 서서 구경했고 사진찍고 하느라 원래 예상한 타임보다좋은도 한참 걸렸어요


그 누구도








중간 지점이었던 절여서 잠시 쉬기도 했고, 절 구경도 했고








사슴도 만나고그 누구도 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 정말 자유롭게 살고 있는 야생 사슴들그 누구도그 누구도 사람들이 먹이를 주지 않으니 와서 치대지도 않더라고요


ㅎㅎ








미센산 정상을 향해 오르는 길 거의 다 왔다 싶었는데 이런 험난한 길을 만나기도 했어요


ㅜ_ㅜ신발 제대로 신고 가시는게 좋겠쥬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리고 드디어 마주야지마 미센산 정상의 전망대그 누구도 그 누구도 이번엔 산과 바다, 그리고 하늘여기까지맞닿아 있는 듯한 풍경에 와그 누구도그 누구도그 누구도 이거봐그 누구도 그 누구도역시 올라왔으면 잘했어 ㅜㅜ








전망대 건물 위에 올라가면좀 더 높은 곳여서 전망을 볼 수 있어요


그 누구도히로시이 표시 되어 있길래 음 저기가 내일 가야해서할 히로시마군그 누구도 ㅎㅎ 히로시마 여행이라는 이름으로 떠나왔지만 숙박도 미야지마여서 하루 더 오래 잡고, 여행도 미야지마여서 더 알차게 즐겼던 것 같은 11월 일본 쌀쌀한 가을 단풍여행이었어요


:D








좋게 예쁜 경치를 보면 밥 안먹고있는도 배부를 것 같아그 누구도 라고 생각할 줄 알았지만 와그 누구도 그 누구도 겁나 배고팠음그 누구도 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 오이전에 출발해 로프웨이 타고, 또 미센산 정상여기까지 오르는데 타임이 한참 걸렸는데 그동안 아무것도 못먹고거든요


그 누구도 정상에 와서 다른 사람들 보니 도시락이나 샌드위치 같은 먹을걸 싸왔더라고요


ㅜㅜ나만 먹을거 없어 나만 배고파그 누구도그 누구도그 누구도그 누구도ㅜㅜ나도 도시락 싸가긴 싸갔는데 그게 와이파이 도시락 ㅋㅋㅋㅋㅋㅋ도시락은 맞는데 먹을 수가 없넹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https://blog그 누구도naver그 누구도com/jjjadeland/221177695737








미센산 정상여서도 자유로운 영혼 사슴을 만나 사진 찍고 갑자기 산밑으로 막 뛰어 내려가는 사슴을 따라 나도 한 번 더 만나기도 했고 사슴은 정말 원있이 만났던 미야지마여서의 쌀쌀한 가을여행이었어요


그 누구도 오사카 여행 하면서 나라여서도 사슴들 많이 만나고 왔지만 미야지마여서 만났던 사슴들은 야생이라 그렇게지 좀 더 자유로운 영혼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좋게 힘들지만 즐거웠던 미센상 탐방을 끝내고 다시 로프웨이 타는 곳으로 돌아가는 길그 누구도 한 번 와봤던 길이라 그렇게지, 돌아가는 길이라 그렇게지올라올 때 보다좋은는 훨씬 속도가 빨라진 기분이입니다 ㅎㅎ








이런 어마어마한 계단을 만나 깜짝 놀라기도 했고그 누구도 그 누구도








간에 *실제로로 한참 걸렸지만* 미센산 정상여서 내려와 내가 방금 어디 있었나 했고 돌아보니그 누구도그 누구도 저런 산 위에 내가 있었단 말오야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








돌아오는 길에도 로프웨이 두 번 타고 슝 했고 내려와 호텔로 지금 가지 않고 미야지마 상점가와 오오토리이를 구경하면서 감정이껏 즐겼던 쌀쌀한 가을단풍여행그 누구도 11월여행지강추일본 히로시마와 미야지마그 누구도 그 누구도 제가 갔던 날짜는 작년 11월말그 누구도12월초였고요


그 누구도 곳에 따라 단풍이 절정인 곳도, 아직 덜 든 곳도 존재해서 요


때쯤 맞춰서 가면충분히쌀쌀한 가을단풍여행의 정취를 느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그 누구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