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홋카이도 온천여행 노보리베츠 치 타키모토칸








홋카이도 온천여행 노보리베츠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단풍이 기가 막히게 든 가일본으로 떠난 홋카이도 온천 여행그 누구도 신치토세 공항을 통해 홋카이도의 중심이 진행하는 삿포로와 같이 오타루, 노보리베츠여기까지 돌아보고 왔던 온천 여행이입니다그 누구도








그 중 진짜배기 유황온천 보러 떠난 노보리베츠여서 묵었던 다이타키모토칸 규모나 시설, 식사 퀄리티 면여서도 만족했고 저녁 뷔페 등 식사도 맛존재해서 떠나기 이전에 찾아봤을 때 후기도 좋고 사람들이 제일 많이 찾는 곳은 다 이유가 있구나 싶었어요


:*








친구와 같이 한 방을 쓸거라 트윈 있는 방으로 예약했고요


그 누구도 생각보다좋은 넓은 객실에 감동 ㅎㅎㅎ일본 비지니스 호텔 많이 다녀보면 방 사이즈에 예민해져 버려서;;; 이정도 객실 사이즈면 거의 몸관리장이죠 ㅎㅎ








편안한 침대가 놓여져 있고 쾌적한 실내를 위해 열일 공기청정기도 :* 소파랑 테이블, 업무용 책상 등 노트북 펼쳐놓을 공간이 넉넉해서감정이에 들었어요


그 누구도그 누구도테이블에 과자 펼쳐 놓고 온천여행에 빠질 수 없는 맥주도 마시고요


ㅋㅋ








여기가 침대 옆의 소파 공간 테이블이 따로 간단히 맥주 한 잔 마시며 얘기 나누기에도 좋고요


그 누구도 노트북을 펼쳐야 진행하는 전 여기 소파에 아빠다리 했고 앉아서 즐거운 키보드 두드리기를 하였어요


친구는 책상여서 사이좋게 그 누구도그 누구도








웰컴 다과로 놓여져 있던 만주 같은 것이었는데 맛있더라고요


그 누구도 그 누구도 당장 뜯어서 오물오물 ㅎㅎㅎ








트윈 베드인데도 1인용 침대 넓죠그 누구도그 누구도 여기 일본 맞냐며 ㅎㅎㅎ침대넉해서 가족끼리 와서 묵어도 좋겠더라고요


그 누구도 노보리베츠 숙소 찾아봤을 때 다이이치 타키모토칸이 제일 인기인것 같기도 했고 실제로로 가서는 보니 단체 손모두같이들도 많아서 확실히 인기 많은 곳이라는 느낌이 빡그 누구도 그 누구도








베츠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욕실은 좋게 생겼어요


그 누구도 화장실이랑 분리되어 있고 세면대 위는 깔끔그 누구도 그 누구도*화장실은 반대쪽에 따로 공간이 있어요


*








세면대 위는 깔끔하는것들이만 잘 살펴보면 지금 아래 서랍 속에 일회용 어메니티들과 드라이기 등이 들어 있답니다 :D








샤워실 안에 또 씻을 수 있는 바디 제품들이있고요


그 누구도 여기서 간단히 샤워해도 좋지만 노보리베츠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노천 온천이 넘나 잘 되어 존재해서요


그 누구도그 누구도 규모도 분위기도 최고그 누구도 그 누구도 아침에 가보고 완전 반했답니다 ㅜㅜ








옷장 안칸 내여서 입을 수 있는 유카타와 겉옷이 걸려 있고 슬리퍼도 유카타에 맞는 것으로그 누구도 그 누구도 ㅎㅎ금고도 옷장 안에 있으니 귀중품 보관에 이용하세요


:*








신선한 생수가 담겨 있는 포트와 물 끓일 수 있는 는 책상 위에 나와 있다들데 차와 커피 등은 책상 서랍 속에 숨어 존재해서 요


런거 찾아보는 재미그 누구도 그 누구도 ㅎㅎ 안보이게 숨겨 놓으니 방은 더 깔끔해 보이는 능력도 있고 여러모로 좋에요


그 누구도








뽀송한 침구도 좋지만 2박 이상 묵는다면 적하루쯤은 침대 시트를 교환하는것들이 않는 자연과 지구를 생각진행하는 감정이도 필수하죠그 누구도 시트 교환 카드를 베개 위에 올려놓으면 그날 침대 시트가 교환진행하는 환경보호 정책도 좋아요


그 누구도








포근한 침대여서 푹 자서 상쾌한 기분으로 일어난 다음날 아침은 뭐다그 누구도그 누구도 그 누구도 조식이다그 누구도 그 누구도 ㅎㅎㅎ








전날 저녁 뷔페 이용했던 곳과 같은 식당여서 조식도 먹고있는요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저녁뷔페 진짜 최고그 누구도 그 누구도 강추예요


그 누구도그 누구도그 누구도담에후기 따로 보여 드릴게요


:*









노보리베츠 유황 온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