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쉐보레 말리부 가격표 및 10원 절약진행하는법





젊은 감성의 아주 잘빠진 세단 쉐보리부! !! ! 나도 꼭 한번쯤 타보고 싶은 데일리 카 입니다! 요즘 많은 젊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1순위가 아닌가 싶답니다! 신형 모델은 더 쌔끈좋게 잘 빠졌그래요!









뭔가 사진으로 다 담기 힘든거 같아 아쉽에요 ㅎㅎ ! 그렇다면 쉐보레 말리부 가격표는 어떻게 진행하는지 한번 보실까요?








좋게 옵션에 따라 출고가가 달라지그래요! 보통 대부분 많이 타시는 2!0! 터보 lt 정도 되겟에요! 



대략 3,000만원 출고가 입니다!그렇다면 쉐보레 말리부 가격표여서 출고가 3,000만원 일때 신차할부로 실구매를 하신다면 대략 얼마나 들지 알아보겠답니다!







취등록세 210만원 들구요






5% 저금리로 했을때 할부이자가 400만원 정도 듭니다!여기에 자가용 옵션카, 네비, 썬팅, 언더코팅 ,코팅 등등* 다 합치면 대략 1000만원 가까운 금액이 초기비용으로 드그래요!출고가 3,000만원짜리 자가용을 구매 진행하는데 1,000만원의 초기비용은 만만치 않은 비용입니다!!!







하여많은 분들이 신차할부 보단 장기렌트나 리스를 선호 하시는 편입니다! 초기비용으로 따지나 자가용인수를 했을때 따지나 훨씬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장기렌트 / 리스[지금가기]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쉽게 쉐보레 말리부 장기렌트 /리스 가격비교가 가능하면서 특가정보들의도 알려주니 유용좋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층간소음이있답니다!윗집쉐보레말리부가격표은맞벌이부부와중2딸,초6아들이있답니다!


같이위아래로산건7년이하였어요!오히러어릴땐안뛰었고소음도없었는데


작년말부터소음이있어괴로움이더큽니다!애들이컸고고학년이라공부에집중할땐데왜뛰는지!!

이해가안될겁니다!







처음엔쿵쿵했고*발찧는소음*의자끄는소리부터시작하였고토요일저녁가구옮기기여기까지!!!


헉!!!엘리베이터여서개당당좋게합기도단연습을하면서뛰었다고할쉐보레말리부가격표땐정말어이가없었답니다!


합기도다니니거기서해야지!!아파트여서연습하면쿵쿵뛸때냐싶어!!!세월도이젠그럴세월가아닌데!!!!아침이나저녁에큥~


하더니전등이흔들리는건예사가하였답니다!








하는것들이만무엇보다좋은가장스트레스가심한건피아노소음입니다!


저학년엔예체능을잘안했다해서고쉐보레말리부가격표학년에갑자기피아노질이시작되니참으로고통스럽답니다!


주중에학업갔다오면피아노의자끄는소리로30분여서1타임이계속될겁니다!1년쯤되니딩동딩동늘같은음시작으로듣는순간너는예술인지


모르지만난소음오야싶어져짜증이듭니다!


나도안들으려고홈쇼핑,음악을틀어놓았지만소리에민쉐보레말리부가격표감해지고벽이웅웅울려되


소리에두통이생겼답니다!얼마전엔주중에규칙적으로더운 여름에해가길다고8시여기까지해져서9시도치고


단기방학에는아침8시부터칩니다!


많이참은것같은데얼마전토요일에8시에치기시작8시반또8시45분여기까지계속쳤다말았다르게반복하면서수면을방해해결국인터폰을했답니다!


솔직히주중에도많이참았는데사과도시큰둥그엄마왈그럼오후엔쳐도되죠?


하여교습소다니시니주중거기서원껏치시고저제해달라고했답니다!


예술가가될려면방음시설하던지혼자주택지어서하시지!!!게다해서그집은자기자녀니듣는지모르지만우리는정말소음입니다!


오늘도피아쉐보레말리부가격표노소리가들리니주말인데내집여서쉬지도못했고아이들은공부를못하겠다고하여자기방나와거실식탁여서공부를했답니다!그집때문에주말인데도내집인데쉬지못진행하는게공부도못진행하는게너무짜증스럽답니다!


우퍼를사야하나고민이될겁니다!


속상했고예전엔층간소음흉흉한뉴스소식여서로참지했그래요즘은나도쉐보레말리부가격표이해가되고남일같지않다싶습니가!


이해공감팍팍!!!!


윗집에그때주말아침인터폰외에정말많이버티고아직다시말을한적은없답니다!다시인터폰해야할지아니면우퍼를살까고민중입니다!주말은정말참기어렵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