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Fantastic Beasts: The Crimes of Grindelwald, 2018



반갑답니다! ! 광란의파티 입니다! !! !! !우와!!이제 오늘만 지나가면 추석연휴입니다ㅜㅜ모두같이!!추석명절 행복좋게 보내시구요! !! ! 이번에! ! 추석특선으로 많이리로시는 영화들도 방영되고 두근두근거립니다!!! !조금 살펴보니 최신영화도 많더입니다! !! ! 저는 2018년 하반기 개봉예정영화 중 기대작 영화강추을 하려고왔답니다! !베스트5를 선별해봤어요! !! ! 물론 이것은 지극히 제 혼자적인 의견이므로!!! !생각이 다르신분들은 예쁘게 넘어가줘요 +ㅡ+







뉴트 스캐맨더역의 에디 레드메인이 출연진행하는 신비한 동물 사전의 주인공! ! 일명 신동사가! ! 개봉예정영화 강추영화작품에 올렸답니다! !! ! 2018영화 하반기 영화서 인기가 짱짱이랍니다! 혼자적으로 1편을 재밌게 봤었어요! !! ! 신비한동물사전 팬들도국내에 엄청 많더입니다! !! ! 에즈라 밀러와 캐서린 워터스턴 등 유명한 배우들이 많이 나오기도했고 소재자체가 인상적이어서뇌리에 남아있거든요!! 개봉예정영화강추을 바라시는분들게 강력 강추진행하는 개봉예정작입니다! !! !








데스위시



브루스 윌리스가 출연진행하는 데스위시! !! !! ! 2018년 개봉예정영화 작품으로 10월11일에 개봉예정작입니다! !낮에는 환자의 생명을 구진행하는 외과의사밤에는 타겟의 목숨을 거두는 시티헌터법이 하는것들이 않으면, 내가 할겁니다! !법의 테두리 밖여서 정의를 실현하자 폴 커시!그러나 위험천만한 이중생활을 이어갈수록 점점 더 조여오는 수사망!모든 걸 끝낼 마지막 목표를 사수하라! !줄거리보고 완전 반해버렸에요! ! 2018영화 하반기에 재밌는 영화가 좋게 많은건지 정말 기대감폭발! !! !! !영화순위중여서도 나름 기대평을 받고있는 작품이입니다! !! ! 왜냐면 브루스 윌리스는 믿고보는 배우니까요! !! !*!!*강추영화로 데스위시 보러가실 잇님 구할겁니다 ㅎㅎ! !








보디가드


“절대 그녀에게서 눈을 떼지 말 것”“절대 경호를 풀지 말 것”“절대 사랑에 빠지지 말 것”전직 대통령을 경호했던 보디가드*케빈 코스트너*bsp;세계적인 톱스타 여가수*휘트니 휴스턴*의 이뤄질 수 없는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모두같이의 인생 로맨스아아 휘트니 휴스턴 주연이었던 이영화!! 명작이었죠! 재개봉하나봐요 ㅜㅜ 개봉예정영화 목록에 이 작품이존재해서얼마나 설렜던지!! 유명한 OST도 다시 들어보고 싶어져요! 하반기 개봉예정작 영화강추으로 보디가드 강추해드립니다! !! !











베놈



영웅인가,악당인가 진실을위해서라면몸을사리지않는정의로운열혈기자'에디브록' 거대기업라이프파운데이션의뒤를쫓던그는 이많은사람들의사무실에잠입했다해서실험실여서 외계생물체'심비오트'의기습공격을받게하였다!'심비오트'와공생좋게된'에디p;브록'은 마침내한층강력한'베놈'으로거듭나고, 악한존재만을상대했는'에디브록'의의지와달리 '베놈'은난폭한힘을주체하는것들이못진행하는데…! !지배할것인가,지배당할것인가루벤 플레셔 미셸 윌리엄스 배우! !! ! 유명하죠 ㅜㅜ 상당히 신선한 소재이고외계물이 나오는거보니!! ㅎㅎ무서운것 징그러운것을 못보신다면!! ㅜ아쉬울작품이긴하는것들이만!!! !저는 이런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극장여서 꼭 볼거같습니다! !! !! ! 10월3일날 개봉강추영화로 나와있어요! ! 개봉예정영화순위도 높은 베놈 영화강추드려요! !! !









범블비



헤일리 스테인펠드 와 존 시나 배우가 나오는 범블비! !! !! !트랜스포머 유니버스 범블비 관련 소식이 나왔을때 오잉??진행하는 반응이었는데! !! !좋게 나와줄지는 몰!! 헤일리 배우는 팀 라이프 / 피치 퍼펙트3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 아직 어린 배우인데! !무척예쁘죠??! !! ! 과연 ㅜㅜ트랜스포머때는 인기가 엄청많았는데 범블비 시리즈를 가져와서 잘될수있을지!! ! !! !! !신비했고 SF물이 많이 나와줬으면 싶에요! !! ! 2018년 하반기영화 너무너무 기대될겁니다! !! !! !





이018년영화 개봉예정영화로 베스트5를 안내시켜드려봤그래요! !! !추석명절이 다해서오는 지금 ㅜㅜ! ! 모두같이들 어떤 영화를 더 기다리고 계신가서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