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 상영예정서 볼만한 영화 강추! !


반갑답니다~발랄한k입니다!!잇모두같이 모두같이 즐거운 추석 맞이했고 계신가서는?ㅎㅎㅎ나도 추석을 맞아 즐거운 연휴를 보내는 중이랍니다! !!!추석은 길어서 넘 좋에요ㅜㅜㅜㅜ 근데 막상 길어도 할게 없는 분들을 위해2018년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 상영예정작을 안내해드릴까하여요! !귀찮게 컴퓨나 핸드폰으로 영화다시보기 찾아보지 마시고티비여서 틀어주는 추석특선영화! ! 집여서 볼만한영화 강추 해드릴게요!!


이미 지나서 상영예정작은 아니지만 21일 금요일날 했던2018추석특선영화입니다! !저는 '지금 만나러 가서는' 를 봤그래요개봉했을당시 못보고 상영이 끝나버려서 굉장히 아쉬워했는데2018추석특선영화편성표를 보고 이 영화를 발견하자마자 이건 꼭 봐야겠다 싶었죠ㅎㅎㅎ


손예진과 소지섭이 넘 잘 어울려서 예뻤던 영화입니다ㅜㅜㅜㅜ평소에도 할거없을때 집여서볼만한영화강추 해드리고싶에요ㅎㅎㅎ


이 영화편성표도 지나서 상영예정작은 아닌 22일 토요일날 했던2018추석특선영화편nbsp;입니다! !!!제가 좋아진행하는 영화가 가장 많이 했던 날이입니다! !ㅎㅎㅎ미녀와 야수, 리틀포레스트, 타이타닉 이 같은날 해서 넘 행복했던날ㅎㅎㅎㅎ미녀와야수는 낮에 방송할때 봤구 리틀포레스트도 보다좋은가 끝날때쯤타이타닉 할타임 되서 타이타닉을 보았죠ㅎㅎㅎ


리틀 포에스트는 힐링 딱 좋은것같습니다! !집여서볼만한영화강추으로 굳!!타이타닉은 인생영화라 봐도봐도 넘 좋은ㅜㅜㅜㅜ타임날때면 영화다시보기로 보면 타임 금방가고 넘 좋음!!


이것두 이미 지나서 상영예정작은 아니지만 제가 좋아진행하는 써니가 했던날이지요ㅎ니 역시 집여서볼만한영화강추으로 안내해드리고싶은 영화중 하나입니다! !어린친구들이 봐도 재밌지만 40~50대 분들이 보면 더 재밌으실거입니다! !이 영화 역시 영화다시보기로 찾아보면 타임가는 줄 모르고 보기 좋은 영화!!


화관용과 감독판이 따로존재해서 같은보기만이지만 좀더 디테일한 부분이 추가적으로된 감독판을 더 좋아항여요! !ㅎㅎ이건 영화를 보신분은 아실거입니다!!


이번엔 24일인 오영예정작인 영화입니다!!추석인데 할게 없으면 넘 서럽잖아요ㅜ그렇게분들을 위해 제가 집여서볼만한영화강추 해드리는거입니다! !ㅎㅎ왜냐하면 제가 그렇기 때문이죠!!!ㅎ


제가 보고싶은 영화인7시50분에 진행하는 가디언즈오브갤럭시와 영화편성표에는 잘렸지만 오후 11시에 진행하는 범죄도시! !범죄도시는 봤지만 가디언즈오브갤럭시를 못봐서 오늘 꼭 보려구요!!


25일 화요일 상영예정작 중 제가 보고싶은청년경찰과 스물! !의도하는것들이 않게 강하늘님이 출연하신 영화만 보게될것같네용ㅎㅎㅎㅎㅎ


마지막날인 26일 수요일날 상영예정작 중 제가 좋아진행하는 영화 두개나 하네용! !ㅎㅎㅎㅎ


잇모두같이들도 저처럼 추석에 할짓이 없다서 영화다시보기로 틀어주는 영화중원하시는 영화 보시면 된답니당!!이상 집여서볼만한영화강추으로 좋은 영화 였답니다! !행복한2018 추석연휴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