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지갑털리는날 스타벅스 쌀쌀한 가을 신상 MD 스벅 텀블러, 티포트,보틀 등



반갑답니다! !광란의파티 S입니다! ! 쌀쌀한 가을쌀쌀한 가을한 날씨가에 프렌차이즈점들도 쌀쌀한 가을 시리즈와 쌀쌀한 가을 MD를 내놓고 있더입니다! !! !급 관심이 생겨버린 저란 사람!! 2018년 스타벅스 쌀쌀한 가을MD가 출시 했다고할겁니다!하여 발빠르진 않았지만!! 그래도 빠르게 데려왔어요 ㅎㅎ예전부터 스타벅스는 이런 기획이라던가 여러가지 이벤트등 MD상품을 내놓고 존재해서 계속 관심을 들고 보고있다그래요지갑이 텅장이 진행하는건 한순간이더입니다!!*조심 또조심!!*2018년 스타벅스 쌀쌀한 가을MD 라니!!! ! 어떤하는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러 가서는! !



Starbucks autumn MD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스타벅스 쌀쌀한 가을 MD 홍보이미지부터 눈에 사로잡는군요!! 어쩜 좋게도 예쁘게 잘찍었을까요!!!스타벅스는 예전부터 브랜드들 중여서 비싸기도 비싸지만 가장 맛있다고 생각진행하는 커피원두라고 생각진행하그래요! !스타벅스커피를 언제부터 하였냐면!! 제가 대학생때 우연히 아메리카노를 마시고나서였어요 ㅎㅎ모든건 그때부터였다!!!!! ! 스타벅스커피와 같이 스타벅스MD를 보러가는 재미가 있었죠!이번에도 역시나 쌀쌀한 가을신상이 나왔더입니다 스벅 쌀쌀한 가을신상 MD는 이미 많은 블로거모두같이이 작성해주셔서 보는 재미도 있고! !! !직접 매장에가서는 찍지는 못했지만 ㅜㅜ좋게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행복한 스벅 덕후!!! !



스타벅스 쌀쌀한 가을MD는 스벅텀블러 / 스타벅스보온병 / 스타벅스콜드컵 / 스타벅스머그컵 등등 다양나왔군요! !쌀쌀한 가을신상 스벅 MD 중에 가장 감정이에 드는건 어떤것일까요! !! !?좋게 목록을 펼쳐놓고나니 뽐뿌가 막 오에요!!! 참아야할겁니다!!참아야해!! 스타벅스는 참 이런 기획마케팅 디자인을 잘해서!!지갑을 열게만드는 능력이있죠!!후후


쌀쌀한 가을이라서 브라운브라운하에요 ㅎㅎ 쌀쌀한 가을이 오면 참좋은게 좋아진행하는 색상들이 너무많아서 행복하여요! !스타벅스도 예외는죠! !! ! 광란의파티S가 고른 스타벅스 쌀쌀한 가을신상 MD를 보러가봐요! !! !아 버티고로 저는 제 혼자적으로 감정이에든 스타벅스MD로 골랐기때문에전체를 보고싶으신분들에게는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 ! 그리고 가격정보들의는 나도


오텀 커피팜 티 팟 591ml35,000원


와세상에나!! 스타벅스티팟 저는!! 엔제리너스 티팟세트 나왔을때 구매했던 사람인데!스타벅MD중 티팟이 있는거보고 너무 놀라서!!! 너무예쁜거입니다 ㅜ!! 티를 좋아진행하는 분들에게 강력좋게 강추진행하는스타벅스티팟입니다! 쌀쌀한 가을MD 상품으로 제격이에요! 간혹 나도 홍차마실때 티팟을 쓰는데 돈이 있다면 구매했고싶에요! !! !! !! !







오텀 커피 체리 머그 355ml18,000원



스타벅스머그컵이입니다! ! 쌀쌀한 가을신상으로 예쁜머그컵이 나왔에요! ! 뚜껑도 여닫을수있는 깜찍했고 귀여운무척감정이에드에요! !크게 화려하는것들이도 않고 그렇다고 밋밋하는것들이도않은 이번 쌀쌀한 가을신상MD 시리즈중에 머그컵디자인중 가장 예쁘다고 생각진행하는스타벅스 머그컵이입니다! !! ! 모두같이들은 어떠신가서는??? 뚜껑 색상이 연그린이어서 무척 예쁘다고 생각하여요! !






JNL 오텀 메이플 보온병 500ml47,000원


쌀쌀한 가을 스타벅스 보온병이입니다! ! 메이플 보온병인데! ! 색상이 핑크색상이라 더운 봄에 나왔어도 좋았을거같은데메이플이라 역시 단풍잎이죠??보온병하면 친구가 참 많이 구매하곤했는데!나도 이번에 쌀쌀한 가을신상으로 나온 스타벅스 쌀쌀한 가을MD중에 스타벅스보온병이 좋게 클줄은 몰랐는데500ml나 되고! ! 괜찮은 것같습니다! ! 집에 보온병이 없는 분들에게 스타벅스 보온병하나 장만진행하는것도 좋을것같다들 생각도듭니다 :*









오텀 피규어 글라스 콜드컵 591ml31,000원


와아아아아아아 너무너무 보자마자 귀여워! !! ! 라고 외쳐버린 스타벅스 콜드컵! !! !! !! ! 591ml 라에요! !! !용량도 괜찮고! ! 이중이라 더 감정이에 듭니다!!! 세상에나 빨대를있는 곰돌이가 어쩜좋게 귀여운지!! 아악귀여운것에 약한 광란의파티S는 이날이후로 !!!사라졌다고할겁니다!!스타벅스콜드컵보고 반하는것들이 않을 수 없답니다! 그쵸??????!!!! 이건 꼭 사야돼! !스타벅스콜드컵이 다양좋게 나온걸로 알고있다들데! ! 이번 오텀 쌀쌀한 가을MD 곰돌이 스타벅스콜드컵이 제일 귀여워요! !! ! 최고! !










JNO 오텀 베이지 레터 보온병 600ml / 49,000원JNO 오텀 브라운 레터 보온병 500ml / 38,000원


그리고 무난하다고 생각했고 유일좋게 오래오래 질리지않고 쓸 수 있겠다고 생각한스 보온병 시리즈인데베이지 색상과 브라운 색상이 감성적이입니다! !! ! 베이지색상이 브라운색상보다좋은 더 많이 담더입니다! ! 하여가격이 차이가 있어요! !! ! 스벅텀블러 다음으로 스타벅스보온병을 강추강추! ! 실물이 예쁠거같습니다!!









오텀 커피팜 테이블 매트 세트22,000원



마지막으로 제가 감정이에 들었던 테이블매트였그래요! ! 스타벅스여서 테이블매트랑 핀세트도길래!! ㅎㅎ 와 다양좋게 파는구나 했고 스타벅스 덕후들을 위해 많이 준비했구나 진행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테이블매트 가격은 22,000원이에요 ㅜ!!! 가격이 어마무시하는것들이만!! 아마 팬들이라면 구매하시는분들이 계시하죠??















그리고 2018 스타벅스카드가 나왔어요! !오텀 시즈널 카드인데! !분들이 쓰신거보니까 실물이 더 예쁘다고들 하더입니다! !! !반짝반짝 빛그는 홀로그램으로 되어있더입니다! !! ! 다음에 구매하면 찍어보고싶어요! !잇모두같이은 이번 스타벅스 쌀쌀한 가을MD중에 어떤 상품이 제일 끌리시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