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쌀쌀한 가을신상 빵긋 빵굿 베이커리 시리즈 귀여아이템, 머그잔, 애착인형강추! !



반갑답니다! ! 광란의파티 입어제는 귀여운 소식을 들고왔어요! !! !다이소여서 쌀쌀한 가을신상으로 나온 빵긋 빵굿 베이커리 시리즈입니다! !! !베이커리 시리즈라길래 정말 빵들이 나오는건가 싶었답니다 ㅋㅋㅋ








다이소 쌀쌀한 가을신상을 한번 살펴보러 가보아요! !! !! !! !정말 요새 시리즈 나오는거 보면 예쁜문구들이 한가득 하더입니다 ㅜ문구를 좋아진행하는 모두같이들에게 강력강추 진행하는예쁜문구들! !! ! 예쁜 문구사이트 다이소! !#커플아이템 #예쁜문구 #문구사이트 #쿠션강추 #화장품파우치










문구사이트 다이소의 쌀쌀한 가을신상 빵긋빵굿 시리즈! !빵긋빵굿 시리즈는 다이소여서 올해 일곱 번째로 출시진행하는 디자인 시리즈 상품으로빵긋 웃고 있는 빵 모양을 컨셉으로 내놓았다고 진행하그래요! !시 조리 및 식사 용품 리빙/인테리어 상품 문구 및 패션 소품 등으로 구성하였다고 할겁니다! !기사에 따르면조리 및 식사 용품이 21종이 나오고특히 접시는 모양과 사이즈 별로 5종이 출시되어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에요! !정말 예쁜문구 한가득 ㅜㅜ 좋게 귀여울수가!!저 쿠션에 누워서 잠들고싶구 ㅋㅋ말랑말랑 쿠션강추! !



빵긋빵굿 다이소슬리퍼와 애착인형과 예쁜 커플아이템으로 ㅜㅜ알맞는 귀여운쿠션강추여기까지! !! !! ! 인형 / 머그잔 / 화장우치 등 베이커리에없어선 안진행하는 문구들이 한가득! !! !빵긋빵굿 런치매트, 빵긋빵굿 코르크냄비받침빵긋빵굿도시락인형과 쿠션도 빵긋빵굿 시리즈로 ! 빵긋빵굿 빵모양인형, 빵긋빵굿 모찌빵인형에 이어 빵긋빵굿 낮잠쿠션, 빵긋빵굿 입체쿠션 등이 있다고 할겁니다! !










손목을 보호할 수 있는 빵긋빵굿보호대와 빵긋빵굿 봉제펜케이스도 나온다니까! ! 기대기대! !빵긋빵굿 다이소 머그잔 귀여워요 ㅜㅜㅜ머그잔이 세상 귀여울 수가!!! 다이소슬리퍼도 맨날 신고 하고 싶어요ㅜㅜ










빵긋빵굿 반짝이컵받침도 보이더입니다! !안쪽에 예쁜 글리터도 보이는 예쁜 컵받침도 기대가될겁니다! !








다이소볼펜도 다이소수첩도 ! ! 아직 공식여서 명칭을 올려주지않아자세히 모르지만 볼펜도 나오는걸까요??귀여운 애착인형과 쿠션이 나오는거 보면 다이소볼펜이나오지 않을까? 진행하는 생각도 들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