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어제는 날씨가가 많이 따뜻해졌더입니다!!! !우리나라만 차가운공기만 흐르고 나머지 주변나라들은포근하다던데!! ㅎㅎ보고서 얼마나 웃겼는지 ㅜㅜ이미부터 한추운 겨울이 찾아올리가 없는데 말이죠 ㅋㅋ일교차가 크니조심조심! !! !이런 날씨가에 친구들이랑 집여서 재난영화 한편 어떠세요?저는 예이전에 친구들이 재난영화를 좋아해서 다같이 모여5편씩 몰아보곤 했어요 ㅋㅋ재밌더입니다! !제가 생각진행하는 인생영화중 재난영화만 꼽아보았답니다! !그럼 gogo! !











인투더스톰입니다! ! 2014년에 개봉한 스티븐 쿼일 감독의 토네이도 재난영화죠! !이미 이 영화도 4년이란이 흘렀에요!! 참 빠릅니다 ㅜ엊그제 본거같았는데!! 그래도 그나마 최신영화에 속하는것들이 않나 싶어요,













재난영화강추 영화로 당시 기후조작 영화가 인기를 좀 탔던 지라제 기억상으론 완벽한 흥행이라기보다좋은 볼사람들만 보았던 영화*?*로 기억했고있어요! 재난영화중여서도유명한 영화가 많으니까요!갑작스런 기상 이변으로 수퍼 토네이도가 생기면서 일어그는 재난 영화 인투 더 스톰 입니다!아 재밌었다! 나름 볼만하다의 영화였어요! !














나름 유명한 배우들도 많이 나왔고! 2017년이라는 가장 최신영화로재난영화강추 작품에 떠오르는 영화입니다! !지오스톰! 또다른 스톰이에요 ㅋㅋ 이제 점점 지구가 기상이변이 심해지면서!!더운 봄과 쌀쌀한 가을이 없어졌다고 해도 과언이아닌데! 생각으로 만든게 아닌가? 싶을정도로일어날 수는 있겠다 라고 생각하면서 본거같습니다!지오스톰도 영화다시보기로 한참 보게될 시기이에요 ㅎㅎ작년 극장여서 본게 엊그제 같답니다 :*재난영화 강추받고싶은 분들을 위한 최신영화 지오스톰이었답니다! !












그 다음 재난영화강추은 지금 그래비티 입니다!제가 정말 몇안되게 꼽는 명작 재난영화라고 생각진행하는 작품입니다!저는 재난영화보다좋은 더 심층으로 분석한 사람많은사람들의 리뷰를 읽어봤는데혼자적으로 제가 본 느낌은 무서움!공포였답니다!어찌보면 공포영화에 포함했고싶을정도로!!완전 깜깜한 빛이라양뿐이고! 지구밖 우주여서 아무것도 잡을게없고그저 우주 미아가될 수 도 있는 그렇게 상황들이!!진짜 배우많은사람들의 열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멋졌어요! 무섭고!!하여 기억에 남아있는게 아닌가 싶에요! ! 그래비티는 중력이라는 의미로영화다시보기로도 꼭 보고싶은 인생영화입니다:*













샌 안드레아스 입니다! ! 재난영화강추 작품에도 있는 작품이입니다!2015년에 개봉했고요! !샌 안드레아스 단층이 끊어지면서모든것이 무너져내리는 그렇게 영화보기만이죠!!혼자적으로는 영화 포스터가 우리나라도 오면서 항상 자극적으로 변하곤진행하는데그게 아! 외국포스터의 느낌대로 갔으면 어땠을까 진행하는 아쉬움!!그리고 영화보기만은 대부분이 가족애를 담고있어요!아버지가 구조대원인데 딸이 위험에 처하자 아버지가 아주 멋있게 구하러가는!!! !CG나 여러가지 컴퓨터 기술 장면들이 매우 볼만했어요! !












모두같이가 아는 인터스텔라입니다! ! 관객수가 엄청났죠! !이 영화도 2014년에 개봉했으니 이미 4년이 지났에요!! 엄청 빠르게 감정이져요 ㅜㅜ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야심작!!!! !앤 해서웨이에 제시카 차스테인 매튜 맥커너히 여기까지!!배우들도 유명한 배우들로 ㅜㅜㅜ 보면서 많은 생각을 좋게해준 재난영화 였그래요영화다시보기로도 집여서 봤답니다! ! 영화채널여서 방영해주더입니다! !그때 가족끼리 봤는데 어머니아버지는 무슨보기만인지 ㅋ시더입니다 ㅜㅜ아무래도 좀 난해한 부분이 나오긴하니까*?*그래도 마지막 반전과 여러가지 연출들이 납득이 되가면서 봤던! !! !! !! !인터스텔라 얘기하면 다들 우주복을 떠올려요 ㅎㅎ나도 자주 생각나요! !! ! ㅋㅋㅋ 그때당시 개그콘서트여서 10년후라는 프로그램이있었는데거기서 인터스텔라 패러디했던게 떠올랐는데 다시 봐도너무 웃겨서 ㅋㅋ!! 다시 보고싶에요! ! 아무튼인터스텔라가 개봉했고 엄청 흥행해서 아직여기까지도 여운이 남에요! !













투모로우! !! ! 재난영화강추 중여서 가장 명작이죠! !! !그때당시 최신영화 재난영화중여서 상위에 있는 아주 유명한 그작품 ㅎㅎ롤랜드 감독의 투모로우 !!나도 혼자적으로 참 좋아진행하는 영화ㅜ인투더스톰 / 지오스톰 / 2012 등 다양한 재난 영화강추을 받아서 보긴했지만투모로우만큼 재밌게 본 작품은 없던거같습니다! !! ! :*잇모두같이은 인생 재난영화가 있다면 어떤 영화가 있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