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11월도 이미 반 이상이 지나갔에요ㅎㅎㅎ곧 있으면 크리스마스도 다해서 올텐데12월에는 좋은 일만 생겼으면 좋겠에요! !!!어제는 20111월 개봉영화 중 제가 정말 보고 싶은 작품 및요즘 볼만한 영화 강추 드리러 몇가지 들고 왔어요! !!!이미 개봉한 최신영화도 있고개봉예정작 도 있답니다! !











평이 좋기로 유명한 영화죠?ㅎㅎㅎ굉장히 재밌다고 하던데커플끼리는 절대 보지말라는 얘기가 있더라구용ㅋㅋㅋ모두같이들도 연인끼리 말고친구와보러가세요ㅎㅎㅎ완벽한 타인! !2018년11월 개봉 영화 중보고싶은 영화, 최신영화, 요즘 볼만한 영화로 강추 드릴게요!!























이 영화도 굉장히 평이 행복해서기대진행하는 영화입니다! !이번 주말에 보러갈 예정이랍ㅎㅎㅎ잇모두같이들도 아직 못보셨다면'보헤미안 랩소디'볼만한 영화 강추 드려요!!












저번에도 강추 드린적 있었죠?ㅎㅎㅎ마동석씨와 송지효씨가 주연으로 나오는성난 황소! !제가 정말 좋아진행하는 배우 분들로 구성되어 존재해서꼭 보고싶은 영화 중 하나 랍니다!!성난황소는 현재 개봉예정작이라아직 자세한 리뷰가 나와있지 않아서더욱 궁금한 영화입니다아무래도 믿고 보는 배우들이라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실것 같습니다! !2018년11월영화개봉예정작보고싶은영화,최신영화,요즘볼만한영화강추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