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그저께는 비가온다고 일기예보가 ㅠ 아직까지는 내리지 않았지만 걱정이네요!!요즘 돈가스에 빠진 제가 글쎄!인끼 돈가스 강추으로 #도니도니돈까스 정형돈씨 아시죠?! !정형돈의 돈까스입니다! !! ! :D











점심메뉴 , 오늘이 저녁메뉴!!돈까스 어떠신지!!! !! ! 치즈돈까스 ㅜㅜㅜ사실 친구들이 점심메뉴강추 해가지구 도니도니돈까스 ㅋㅋ얘기를시작하더니!!! 화근이 하였지만입니다!!!하는것들이만 점시메뉴는 이제 끝났고!!저녁메뉴가 하였답니다!!오늘의저녁메뉴는 도니도니돈까스!! 정형돈돈까스로 ㅋㅋㅋ어떠실까요?? 너무너무 신나죵! !! !! !! !








와 비쥬얼보세요! !! !도니도니돈까스!!! ㅜㅜㅜㅜㅜㅜ 어ㅓㅇ엉 사실 예이전에는튀김류를 별로 안좋아해가지구 피했는데!!요새는 치즈돈까스되어버렸에요 ㅋㅋ!!돈까스 튀김이 부드러운 튀김이면 괜찮더입니다! !친구들이랑 지인들이랑 같이 저녁메뉴로 돈까스 어떠신지?? ㅎㅎ





보기만해도 행복한!!!! ㅋㅋ 돈까스 ㅜㅜ 엉엉!! 시즌1때보다좋은 업그레읻 하였다고 하니이얼마나 !!! 더 맛있어졌을지!! 안먹고있는봐도 비디오?!!!!그치만 먹아요 ㅜㅜㅜ!!점심메뉴강추과 오늘의저녁메뉴로 함꼐 강추드리고자진행하는,!!돈가스!!!! 양념이 최고인 돈까스가 최고인데!!모두같이들은 또 어떻게 생각하세요?"?







고구마돈까스라니!!세상엔네상에치즈돈까스 으아 ㅜㅜ!!ㅜ!저녁을 먹을때 이것을 봐서 후회중입니다!!아무튼스든 맛있는 메뉴든 다 !!!비쥬얼이 좋고봐야할겁니다!그럼요!!!오늘의 저녁메뉴는 너로 정했다! !! !! !! !! !







도니도니돈까스 이름또한 ㅋㅋ멋지지만 ! !! !돈까스 자체에 좋게 멋지게 홍보진행하는것도 오랜만에 봐서!! 무척 즐거웠에요!! 먹는건 나중으로루고!!!!! !잇모두같이은 어떤 돈까스가 취향이세요?????#돈까스 #도니도니돈까스 #오늘의저녁메뉴 #점심메뉴 #정형돈돈까스 #치즈돈까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