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뷰티 일상 블로거 예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편 보셨나요 거기에 출연한 보조개왕자 페트리 칼리올라웃는모습에 반해 재방송으로 또 시청했는데요 몇일 전 오픈한 용 산데이트 핫플레이스 카페알토 바이 밀도 핀란드 감성 이곳에서 카페알토 런칭 행사가 있었어요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한 사랑스러운 페트리의 일일 바리스타 이벤트가 있다는 애길 듣고 달려갔죠 이색데이트 주말데이트 요번주엔 뭐할까 고민하시는분들께 이 곳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릴께요

용산데이트 카페알토 바이 밀도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한강로가 지하 층 전화번호 오픈시간 평일 주말 카페알토 바이 밀도는 신용산역 번출구에 바로 연결이 되어 있어 도보로 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접근성이 좋죠 저는 차를 가지고 갔는데요 제가 가장 많이 보는 것은 바로 주차 자주 가고 싶은 곳에 특징은 주차가 편하다 인데요 카페알토는 용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지하에다가 주차하면 주차걱정이 전혀 없죠

카페알토 바이 밀도 매장 내부안의 인테리어 예쁜 카페에서 예쁜 조명 밑에서 찍으니 그야말로 예쁘게 나올 수 밖에 없더라구요 카페알토 바이 밀도는 핀란드 디자 알바알토에게 영감 받아 디자인된 인테리어와 사의 소품이 특징인데요 확실히 인테리어부터 핀란드 감성 뿜뿜 묻어나네요

제가 이곳에 온 이유 그대를 만나러 행사 시작하기 전에 잠깐 쉬고 있는 페트리 자연스럽게 다가가 사진을 부탁드렸어요 어쩜 그렇게 매 너가 좋으신지요 흔쾌히 찍어주시더라구요 보조개왕자 라는 말이 딱 맞죠

카페알토 바이 밀도에서 일일 바리스타가 된 페트리 능수능란하게 손님들에게 직접 주문을 받아 음료를 제공해주시더라구요 센스쟁이 직접 이렇게 행사에 참여해보니 기억에 남아서 좋더라구요 이런 이벤트는 커플분들이 오셔서 데이트하시면서 추억에 남기셔도 참 좋을것 같아요 이런 이벤트는 자주 있었으면 하는 욕심이네요

카페알도 바이 밀도는 유명 베이커리 브랜드인 밀도가 런칭한 브랜드인데요 매장안으로 들어가면서부터 고소한 빵에 향이 그득하게 나더라구요 빵 종류들도 다양해 골라집는가 있는데요 건강한 재료들로만 엄선해서 직접 구운 빵들의 자태 포스팅을 쓰고 있는 내내 또 생각이 나네요

밀도 허니러스크 카페알토 바이 밀도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이 메뉴는 정말무조건 드셔보셔야할 베이커리예요 분명 한입만 먹을려고 했는데 통째로 다 먹을 수밖에 없는 그 맛 먹어본 제가 적극 추천해드리는 메뉴랍니다

피스타치오 보스톡 데니쉬 식빵 등 고급 버터를 사용하여 만든 풍미 좋은 빵 들이 많은데요 어떤빵을 드실지 고민이 된다면 직원분들께 여쭤보셔도 돼요 친절하게 빵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요런 친절함 제가 또 좋아라하죠 원래 승무원분들이서비스경험이 많다보니 이런면에서 더더더 피키해요



아기자기하게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들도 많았는데요 이런건 참 받아도 기분 좋을 것같아요 달달한들끼리 선물해도 센스만점

용산데이트 카페알토 바이 밀도 메뉴 뭐 먹을지가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고민이죠 저는 알토커피 그리고 자일리톨 에이드 허니러스트 밤식빵을 택일 했답니다 먹을 생각해 행복한 마음으로 자리를 잡았죠 확실히 매장이크다보니 널널하게 자리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핀란드 느낌 감성샷 이렇게 놓고 보니정말 이곳이 헤븐 같네요 비쥬얼 천사들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좋아하게 만드는 알토 커피 처음으로 향을 음미하고 거의원샷 알토커피는 핀란드의 거장 알바알토로부터영감을 받아 그가 주로 사용했던 소재 중 하나인 너도 밤나무에 착안하여 밤을 이용해 생크림을 따뜻한 커피에 올리면서 시작되었다는데요 국내 최초로 인 소비량 세계 위인 핀란드 바리스타 챔피언 이 설립한 카페 브랜드 고급 원두를 사용 했다고 해요 한 입 먹어보면 커피 특유의 쌉살한 맛과 달달한 거품속에 있는 맛이 어울러져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완전 제 취향저격

쉐키쉐키 자일리톨 에이드는 역시 흔들어서 먹어야겠죠 모히또를 연상시키는 상큼한 비쥬얼로 상큼한 레몬과 허브가 어울러진 음료에 자일리톨이 함유되었어요 달달함보다는 시원함이 강해 빵과 함께 어울려졌을때 참 맛이 괜찮더라구요

밀도 허니러스크 진한 천연 바닐라빈으로 만든 소스를 발라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데요 인위적으로 단맛이 아니라 살짝 단맛이 입안에서 돌면서도 담백해 러스크인데도 전혀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뽀오얗고 부드러운 속 급작스레 후회가 밀려오네요 포장이라도 하나 더 해올껄 바삭한 텍스쳐와 부드러운 텍스처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중독성이 굉장히 강한 맛이였어요

안먹었는데도 알것같은 맛 밀도는 특히 식빵으로 유명한데요 비쥬얼부터가 참 고급스럽네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빵 속 안을 보면 팥과 밤이 밤이 가득 차 있어요 어린이나 어른분들이나 모두 다 좋아할 빵예요 굉장히 담백하면서도 촉촉해서 우유 없이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워낙 보들보들 빵 드실때 커틀러리는 카페 중앙쪽에 위치되어 있어 칼이나 포크를 가져다가 사용하시면 되구요 직원분께 말씀하셔도 겨주신답니다

주말데이트 어디갈까 고민하시는분들 이색 데이트에 목말라 계신분들 고급스럽고 풍미있는 빵과 특색 있는 커피와 함께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분들 핀란드의 맛과 멋을 느끼고 싶은 분들 마지막으로 용산카페를 찾으시는분들께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릴께요 함 들려보셔요 이상 내일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올께요 총총총

댓글